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고객의소리

고객불편사항 접수안내

좋은문화병원 환지 및 환자 가족들이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드리고자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 한분 한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환자 및 환자 가족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드리고자 합니다.
병원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환자 안전과 관련한 상황 발생시 즉시 연락 바랍니다.

고객불만 및 건의 사항 접수경로

고객상담전화

080-645-2580

팩스

051-646-2001

고객상담실

  • 1층 원무과 내
  • 051-630-0881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

  • 각 병동 휴게실
  • 1,2,3층 원무과 외래 앞
  • 본관 5층 보호자 대기실
  • 응급실 보호자 대기실

전화방문

외래 및 퇴원환자분들께 전화방문을 드려, 병원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퇴원 후 치료에 대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