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고객의소리

고객불편사항 접수안내

좋은문화병원 환자 및 환자 가족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드리고자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 한분 한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환자 및 환자 가족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드리고자 합니다.
병원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환자 안전과 관련한 상황 발생시 즉시 연락 바랍니다.
고객 불편사항 접수 7일 이내, 해당부서에서 검토, 처리한 결과를 인터넷, 전화 등의 적절한 방법으로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불만 및 건의 사항 접수경로

고객상담전화

080-645-2580

팩스

051-646-2001

고객상담실

  • 1층 원무과 내
  • 051-630-0881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

  • 각 병동 휴게실
  • 1,2,3층 원무과 외래 앞
  • 본관 5층 보호자 대기실
  • 응급실 보호자 대기실

전화방문

외래 및 퇴원환자분들께 전화방문을 드려, 병원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퇴원 후 치료에 대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챗봇 진료예약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