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소아외과/탈장클리닉

[소아외과 클리닉]

소아외과 진료는 특수한 진료 분야에 속합니다.
단순히 작은 성인이라는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과는 달리 소아만의 특수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임상 양상이 존재합니다. 신생아기, 영유아기, 학동기 전·후, 청소년기 등 다양한 시기에서 다양한 질환의 형태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진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좋은문화병원 소아외과 클리닉에서는 신생아 수술 710례를 포함한 소아 외과 수술 3,100레의 풍부한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진료 분야 : 소아외과 수술, 소아 서혜부 탈장, 소아 음낭수종 등

소아탈장 이미지

[탈장 클리닉]

서혜부 탈장에 대한 수술은 우리나라에서 연간 30,000 건 이상으로 시행되는 대표적인 외과 수술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신생아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발생하며. 연령과 성별을 가리지 않는 유일한 외과적 질환입니다. 서혜부 탈장 대한 처치는 다양한 수술 방법이 시행되고 있지만 환자 개개인의 고유한 환경에 따른 가장 적합한 맞춤형 치료가 최우선입니다.
좋은문화병원 탈장 클리닉에서는 2,700례(성인 1,400례 / 소아 1,300례)의 풍부한 탈장 수술 및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폭 넓은 진료와 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료 분야 : 서혜부 탈장 복강경수술(성인 및 소아), 기타 복벽 탈장 수술 등

소아 탈장 수술 당일 입·퇴원 안내

◉ 진료 절차 ◉수술에서 퇴원까지 하루 만에 가능!

진료 절차

◉ 좋은문화병원의 당일 입·퇴원 수술은응급상황에도 신속, 안정성 있게 대처 가능한 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생아집중치료센터(NICU) 운영 / 중환자실 운영 / 24시간 응급실 운영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