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건강증진센터 소개

대표전화 ARS 051-630-0990

통화가 어려울 경우, 아래 번호로
간단히 문의내용과 연락처를 남기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10-6630-9121 "

친절에서 의료진에서 시설에서 선진의료서비스를 펼치겠습니다.

1978년에 개원한 좋은문화병원은 2000년 종합건강진단센터·여성건강증진센터 개소하여 지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맞춤형 건강검진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가건강검진 및 종합검진 후에는 필요에 따라 정밀 검진를 실시하고, 각 세부 검진 전문의들의 종합적인 진단 결과에 따라 해당 진료과와 유기적인 협진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정확한 조기 검진과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 한 분 한 분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원스톱(One-Stop) 서비스

종합건강진단센터 내에서 원스톱으로 진료와 검사, 진단이 가능합니다.

최상의 장비를 이용한 폭넓은 건강진단 서비스

CT, MRI 등 최신 의료장비를 이용한 정확하고 효과적인 검사로 질병의 조기발견이 가능합니다.

각 진료센터 전문의에 의한 신뢰성 있는 건강진단 서비스

내시경센터를 비롯한 전문 센터의 전문의 진찰과 전문 검사 인력에 의한 신뢰성 있는 검사로 수준 높은 건강진단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진료 연계 시스템

질병이나 건강 위험 요인이 발견되면 좋은문화병원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을 통해 최상의 의료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진료체계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평생 건강관리 회원제

EMR, PACS 등 첨단 시스템을 통해 검진 결과의 안정적 관리로 정기적 건강진단을 통해 지속적 건강관리를 실현합니다.

좋은병원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의료 서비스

부산, 경상 지역 의료 네트워크(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강안병원, 좋은삼정병원, 좋은선린병원, 좋은애인요양병원, 좋은연인요양병원, 좋은부산요양병원,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좋은주례요양병원, 좋은선린요양병원)를 통한 양, 한방 협진의 폭넓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