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병원들, 영도구재가복지협회 업무 협약 체결
좋은병원들은 지난 6월 2일(월) 오후 2시 좋은문화병원 15층 대강당에서 영도구재가복지협회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을 목표로,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좋은병원들은 협약을 통해 영도구재가복지협회 회원 및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영도구재가복지협회는 좋은병원들과의 협력을 통해 재가 복지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발굴하여 필요한 의료 지원을 연계하는 데 힘쓸 계획입니다.
좋은문화병원 황종식 경영 부원장은 “영도구재가복지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영도구재가복지협회 관계자 또한 “이번 협약으로 좋은병원들의 의료 인프라를 활용하여 영도구 주민들에게 보다 폭넓은 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양 기관의 협력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좋은병원들과 영도구재가복지협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공동체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