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공지/소식

좋은문화병원, 美 뉴스위크 '한국 최고의 병원'에 선정 - 부산 민간 종합병원 1위

  • 좋은문화병원
  • 21-03-22 10:15:32
  • 조회 : 2306

좋은문화병원 美 뉴스위크

'한국 최고의 병원'에 선정

부산 민간 종합병원 1위  

 

좋은문화병원이 미국 뉴스위크지가 발표한 세계 최고의 병원 (World's Best Hospitals 2021)중 한국 최고 병원(BEST Hospitals 2021 – South Korea) 100위 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AI를 접목한 영상판독 시스템 및 장비도입, 환자인식밴드를 통한 안전 관리, 선별진료소 운영, 출입 관리를 위한 스피드게이트 설치 등 ‘고객지향문화, 환자중심병원’이라는 병원 핵심가치를 실천해온 좋은문화병원이 이번 평가에서 전국 90위에 선정되었고 대학병원 및 공공병원을 제외한 민간병원 중 전국 10위권, 부산지역에서 가장 높은 1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좋은문화병원 구자성 부원장은 “ 팬데믹으로 인해 변화가 많았던 의료 환경 속에서도 환자안전과 감염예방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앞장서며 노력하고 이겨냈기에 이런 결과가 있는 것 같다.” 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앞선 의학을 실천하며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스마트 병원 환경 구축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한국 최고의 100대 병원은 공신력 있는 미국의 ‘뉴스위크’가 독일 글로벌 그룹 ‘스타티스타(Statista)’와 함께 3개월간 의료전문가 추천 (해당국가 50%, 외국5%), 환자만족도(15%), 의료성과지표(30%) 등의 조사결과를 토대로 세계 각 국의 최고의 병원을 선정해 발표하였습니다.

https://www.newsweek.com/best-hospitals-2021/south-korea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