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감사의편지

게시글 읽기
외과(소아외과) 박재호 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홍☆☆엄마
작성일2019-04-17 10:45:10 조회수1407
파일
공개
저희 아이를 문화병원에서 출산하고 5살이 되는 올해까지 큰 병 없이 무사히 자라주어 감사하고 있지만
무척이나 별난 탓에 응급실을 두번 정도 갔었는데 모두 문화병원 응급실이었습니다.
근처에 달빛병원이 생기고 저희가 거주하는 구에는 소아관련 병원이 없어서 늘 동구쪽으로 나와야 했는데,
늘 맘편하게 올 수 있는 곳이 문화병원 응급실과 소아과였던 것 같습니다.
약 한달 전 저희 아이가 말로만 듣던 2도 화상을 입게되어, 무의식중에 30분 걸려 문화병원 응급실로 왔는데 응급실 간호사 선생님들께서 세세히 치료해주시고 접수도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급한불을 끄고나서 정신이 드니까, 화상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병원으로 가야하나 무척 고민했었는데,
주말이고 지금 옮겨도 똑같지 않을까 싶어서 소아외과로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에게 흉터가 생길까봐 월요일 진료 후 아니다 싶으면 바로 화상병원으로 옮겨야겠다는 이기적인 맘으로 월요일 아침 드레싱을 갔는데, 너무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남은 기간 과장님을 믿고 입원치료 받았던 것 같아요.
외과 외래에 계시는 간호사 선생님도 무척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과장님께서 치료를 잘 해주시고 별난 저희 아이 눈높이에 맞춰서 이야기 하시고 치료해주셔서 아이가 고분고분 치료를 잘 받았던 것 같습니다.
하루 외래 안계셨던 날에도 아이가 박재호 과장님을 찾을만큼 좋아했던 것 같아요.
퇴원하고 외래진료까지 종료된 지금, 이렇게 글을 남기는게 쉽지 않고 또 별일 아닌데 남기는것 같아 망설였지만
무척 감사했고 또 감사했다고 말씀 전하고 싶어서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문화병원에 소아외과 많이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과장님께 많이 감사합니다^^


부끄럽지만 용기내서 홍☆☆엄마가 글 남기고 갑니다~
이전글, 다음글
게시판 읽기
다음글 김주미 간호조무사님께 감사말씀 전하고 싶어요
이전글 최보경 과장님 감사드려요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