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감사의편지

게시글 읽기
신경외과 김호수과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이채진
작성일2022-07-26 12:34:14 조회수1117
파일
공개
김호수 과장님을 뵙기 전에는 원인 모를 두통 및 일자목으로 인한 목 통증으로 인해 정형외과 및 내과를 이리저리 다니며 의미없는 치료만 했고 차도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연히 좋은문화병원을 방문하였고 신경외과 김호수 과장님을 뵙고 난 후 저는 새로 태어났습니다.
정확히 진단해주시고 치료해 주셔서 저는 크게 회복하여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사는 것 같습니다. 즉 제 삶은 과장님을 뵙기 전, 후로 나누어질만큼 과장님의 명쾌한 진료 및 치료로 인해 삻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김호수 과장님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적어본다면,

1. 여태컷 일반병원에서 진료를 받으면 진료시간이 고작 3분에서 길어야 5분인 반면 김호수 원장님께서는 환자 한 명 한 명 상당히 꼼꼼하고 세심하게 진료를 봐주셔서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신뢰가 갔습니다.

2. 이런 꼼꼼하고 세심한 진료에 이어 정확한 진단 및 처방, 시술을 해주십니다. 지금까지 여타 다른 병원을 다니며 제 병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 반면, 김호수 과장님께서는 명쾌하게 원인 및 병명, 처방을 제시해 주십니다.

3. 또한 본인이 미처 몰랐던 병까지 짚어주시고 방법 제시 및 치료를 해주시니 삶의 질이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4. 처음에 뵀었을 때는 굉장히 무뚝뚝해 보이시고 말수도 없어보이시는데 진료하실 때는 상당히 구체적이고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시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또한 위트도 있으십니다.

지금까지 겪어왔던 다른 병원에서 의사진들은 환자를 최단시간에 빨리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만 초점이 맞춰진 반면, 김호수 과장님께서는 환자를 위한 진정한 의료인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래서 항시 감사한 마음으로 신뢰하는 제 인생의 주치의이셨는데 이번 주까지만 진료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나도 서운하고 막막합니다.

워낙 지으신 덕이 많으셔서 어디서든 복을 받으실 겁니다.
다시 뵐날을 기약하며 김호수 과장님을 알게 해준 좋은문화병원에도 감사드립니다.
김호수 과장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게시판 읽기
다음글 남경일과장님, 분만실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계왕 선생님 간호사님 고맙습니다.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