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감사의편지

게시글 읽기
유동원 과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제현
작성일2019-12-31 15:42:29 조회수1668
파일
공개
유동원 과장님 안녕하십니까.
추운 날씨에 항상 환자들을 위해 배려하는 모습 너무 감사드립니다..
글을 쓰는 저는 고신대학병원에 계실때 부터 치료를 해준 옥진의 환자분의 손자 입니다.
이번에도 할머니께서 검사하러 가셨다가 유동원과장님의 사려깊은 행동들 때문에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시고, 이전부터 유동원 과장님께 치료를 받을때 마다 저에게 항상 얘기하셨습니다.
얼마나 진심으로 환자들을 생각하고, 진료를 해주시고, 수술도 잘 해주신다는 얘기를요..
의사와 환자의 관계로 맺어진 인연이지만, 그 속에서 진심을 통해 환자에게 물리적인 치료뿐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를 해주시는 유동원 과장님께 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어, 비록 병원 홈페이지 감사의 편지라는 작은 공간이지만 의미가 조금이나마 전해질까 여기에 글을 남겨봅니다. 여러 병원을 가보았지만 정말로 병원에서 치료를 제대로 받고 있구나, 내가 병원 고객이 아닌 환자로써 케어를 받고 있구나라는 느낌을 전해주는 의사분은 몇분 만나보지 못하였지만, 이렇게 인연이 닿아 진심어린 의사분께 치료를 받는건 너무 감사하다고 하십니다..
저도 멀리 타지에서 생활하여 직접 뵙지는 못하였지만, 할머니와의 통화에서 그 감사한 마음이 오롯이 전해져서, 이렇게 대신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에도 과장님의 세심한 진료가 아니였으면, 어쩌면 그냥 넘어가고 차후에 크게 고통이 되었을 일도 천만다행으로 초기에 치료가 가능할거 같습니다.. 2019년 마지막날에도 환자들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고, 가정에 큰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의사선생님과 좋은 문화병원 모든분께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 조심하시고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옥진의 환자 손자 올림
이전글, 다음글
게시판 읽기
다음글 외과에서 유방조직검사를 했습니다.
이전글 김효주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